OTT 요금과 콘텐츠 비교: 한눈에 보기

OTT 요금과 콘텐츠 비교: 한눈에 보기

미디어서비스

지금은 OTT의 시대입니다. 어떤 콘텐츠를 원하는지에 따라 OTT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. 하지만 여러 개의 OTT를 가입하다보면 매달의 요금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. 각 OTT의 요금과 콘텐츠를 비교하여 필요한 것만 선택해보세요.

요금제 먼저 확인하세요 💰

국내에는 여섯 개의 주요 OTT가 있습니다. 각 OTT의 요금과 동시 접속 가능한 기기 또는 사람 수를 확인해보세요. OTT마다 가격과 이용 방법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해당 OTT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.

요금표

출처:카카오뱅크

주력 콘텐츠 살펴보기 🎬

  1. 넷플릭스: 국내외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막대한 제작비를 들여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.
  2. 왓챠: 국내외 독립 영화와 예술영화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. 특히 영화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
  3. 디즈니+: 디즈니의 전통적인 애니메이션 작품부터 마블 시리즈, 스타워즈 시리즈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또한 자체 제작 드라마도 선보입니다.
  4. 웨이브: 국내 방송 3사가 참여한 OTT로 공중파 TV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실시간 TV 서비스도 제공하여 스포츠 중계나 드라마를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.
  5. 티빙: CJ E&M의 자회사로 tvN의 TV콘텐츠를 볼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입니다. 독점 콘텐츠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.
  6. 쿠팡플레이: 다른 OTT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며 오리지널 콘텐츠뿐만 아니라 한국 영화와 드라마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.

비교 후 선택하세요 🤔

다양한 OTT 중에서 사용자 개인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콘텐츠와 요금을 고려하여 선택하세요. 필요한 것만 구독하여 요금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.